무료 도서

무료 도서는 북미(미국과 캐나다)에만 한정하여 우송됩니다.  아래 “무료 도서 신청하기” 를 누르시고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도서 신청시 본인이어야만 하며, 본인이 아닌 경우 반드시 수령인의 동의가 있어야 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개인정보를 존중합니다. 전화나 이메일로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 707-440-3412
이메일: HighPeakTruth12@gmail.com

 

-그리스도인 생활을 위한 기본 요소, 1권-

그리스도인 생활은 의미심장하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이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이 말하고 있는 그리스도인 생활의 기본 요소들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위트니스 리와 워치만 니의 저서를 편집하여 만든 <그리스도인 생활을 위한 기본 요소> 제1권에서는, 구원에 관한 하나님의 계획이 “인생의 비밀”이라는 제목으로 제1장에 소개되며, 나머지 장에서는 그리스도인을 위한 기본적인 몇 가지 체험들을 상세히 다룹니다. 그리고 마지막 장에서는 그리스도인 생활의 근본적인 열쇠인 ‘사람의 영 안에서 그리스도를 체험하는 것’을 말해 줍니다. 이 메시지들은 하나님을 추구하고 그리스도 안에서 성장하기를 바라는 믿는 이들에게, 풍성하고 의미 있는 그리스도인 생활의 견고한 기초를 놓아줄 것입니다.

무료 도서 신청 하기

 

-그리스도인 생활을 위한 기본 요소, 2권-

그리스도인의 생활의 초점은 그리스도 자신을 아는 것입니다. 이것을 위해 우리는 매일 살아 있는 방식으로 그리스도를 접촉하고 체험해야 합니다. 이러한 체험은 합당한 영적인 음식과 정규적인 영적 경배 그리고 깊은 영적인 성장을 포함한 몇 가지 기본적인 요소와 연관이 있습니다. 워치만 니와 위트니스 리의 <그리스도인 생활을 위한 기본 요소> 제2권에서는 건강한 그리스도인 생활의 세 가지 기본적인 요소들- 주님과 시간을 가지는 것, 단순한 방식으로 주님을 접촉하는 것, 그분 안에서 깊이 있게 성장하는 것-이 제시되어 있습니다. 이 메시지들은 추구하는 그리스도인들을 하나님의 말씀의 풍성한 자양분 안으로 이끌어 순간순간 그리스도를 접촉하는 생활을 하게 하고, 하나님에 대한 깊고 감추어진 체험 안으로 안내해 줄 것입니다.

무료 도서 신청 하기

-그리스도인 생활을 위한 기본 요소, 3권-

그리스도에 대한 전진된 체험 가운데 그리스도인 생활에 기본이 되는 것이 있습니다. 우리 믿는 이들은 다만 옳고 그름의 원칙에 따라 살기보다 더 높은 생명의 원칙에 따라 살아야 합니다. 하나님의 생명이 우리 안에서 운행할 때, 이 생명은 우리를 비추어 합당한 생활을 하게 하며, 다른 믿는 이들과 하나님의 단체적인 표현, 곧 교회로 건축되게 합니다. 워치만 니와 위트니스 리의 <그리스도인 생활을 위한 기본 요소> 제3권에서는 이러한 체험을 상세하게 다루고 있습니다. 이 책의 메시지들은 모든 믿는 이들에게 영적 양식을 공급하여 주님 안에서 그들을 개인적으로 성장하게 하며, 그 결과 교회가 성장하고 건축되도록 할 것입니다.

무료 도서 신청 하기

-만유를 포함하신 그리스도-

구약에 나타난 모든 예표와 표징은 우리의 구주 예수 그리스도에 관한 놀라운 조망을 제시합니다. 그중에서 가장 의미심장하면서도 가장 간과되어 왔던 예표는 바로 ‘좋은 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위트니스 리는 <만유를 포함하신 그리스도>에서 신명기의 한 부분을 해석하면서,이스라엘 자손이 상속받은 땅이 신약의 믿는 이들의 유산이신 그리스도에 대한 완전한 예표라는 것을 보여 줍니다. 그는 좋은 땅의 측량할 수 없는 몇 가지 풍성에 대하여 상세하게 제시합니다. 또한 그가 제시한 각 예표는 우리 믿는 이들의 체험으로 설명되고 적용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만유를 포함하신 그리스도>를 통하여, 하나님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하나님의 영원한 목적을 이루기 위해 매일 그리스도를 좋은 땅으로 체험하고 누릴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무료 도서 신청 하기

-생명의 인식-

하나님의 갈망은 그분의 형상을 지니고 그분의 영광을 나타내며, 그분의 권위를 가지고 대적을 처리하는 사람을 통해 그분의 완전하고 단체적인 표현을 얻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하나님의 갈망이 오직 하나님 자신의 생명에 의해서만 성취할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 그리스도인이 거의 없습니다. 또한 그리스도의 죽음과 부활을 통하여 우리에게 항상 유용한 이 신성한 생명을 알고 체험하는 문제를 접해 본 사람은 더욱 적습니다. <생명의 인식>에서 위트니스 리는 거듭남에서 시작해서 생명의 내적인 감각을 아는 데에 이르는, 생명으로 인도하는 노정을 밝혀 줍니다. <생명의 인식>은 그리스도를 참되게 체험하기 위한 기초를 놓아 줄 것이고, 이 책의 자매 도서인 <생명의 체험>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입문서의 역할을 해 줍니다.

무료 도서 신청 하기

 

– 하나님의 경륜-

워치만 니는 1927년에, 그리스도인의 생명의 성장과 진보에 관한 영적인 고전이라고 할 수 있는 <영에 속한 사람>을 출간하였습니다. 그 책에서 워치만 니는 사람이 세부분, 곧 영과 혼과 몸으로 이루어져 있다는 간단한 성경 진리를 제시하였습니다. 이것은 믿는 이들이 영적 생명에 있어서 진보하기 위하여 알아야 할 중심적이고도 필수적인 계시입니다. 워치만 니와 가장 친밀했고 그가 가장 신뢰했던 동역자인 위트니스 리는 이러한 계시의 기초 위에서 그의 저서 <하나님의 경륜>을 통해 성경의 중심적인 계시, 곧 하나님께서 교회 안에서 그분의 완전한 표현을 얻기 위해 그분 자신을 사람안으로 나누어 주기를 원하신다는 것을 밝혀 주었습니다. 또한 이 책에서 위트니스 리는 신성한 삼일성의 움직임을 분명하게 보여 주며, 믿는 이들이 하나님의 영원한 계획을 이루기 위해 그분과 협력하는 실지적인 길을 제시합니다.

무료 도서 신청 하기

 

 

-정상적인 그리스도인의 생활-

그리스도인의 생활을 위한 정해진 공식이란 없습니다. 사람의 어떤 실행도 정상적인 영적 성장을 이끌어오지 못합니다. 주님을 따르는 동안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경험하는 실패들은 우리에게 이 시대를 본받지 않은 무언가가 필요하다는 것을 증명해 줍니다. 그 실패들은 우리에게 그리스도 자신, 특별히 부활하시고 살아 계시며 우리 믿는 이들 안에 내주하시는 그리스도가 필요하다는 것을 증명해 줍니다. 그분의 생명이 정상적인 그리스도인의 생활의 근원인 것입니다. 그분의 생명은 우리 생활의 근원이 될 수 있습니다. 워치만 니의 저서인 <정상적인 그리스도인의 생활>은 지난 육십 년 이상 동안 수많은 믿는 이들에게 영적 성장의 정상적인 노정을 가도록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의 책은 주님의 보배로운 피의 능력에 대해 말하며, 모든 믿는 이들을 매일 주님 자신을 살아 내고 누리는 생활로 이끌어 주는 그분의 십자가의 효능에 대해 말합니다.

무료 도서 신청 하기

-영광스러운 교회-

하나님은 구속받은 믿는 이들인 교회를 하늘에 속한 관점에서 바라보십니다. 그분은 교회를 결코 죄와 죄들의 권능에 패배당했다고 보시지 않고 오히려 그리스도의 영광스러운 배필로 보십니다. 워치만 니는 <영광스러운 교회>에서 성경에 언급된 교회에 대한 네 가지 중요한 예표를 다루고 있습니다. 그 예표들은 창세기 2장의 하와, 에베소서 5장의 아내, 요한계시록 12장의 여인, 요한계시록 21장과 22장의 신부입니다. 각각의 예표를 다루면서 워치만 니는 하나님의 영원한 목적을 이루기 위해 교회가 받은 높은 부르심을 제시합니다. 우리는 최근에 발견된 필기를 추가하여 새롭게 <영광스러운 교회>를 번역하였으며 이로써 1939년 가을부터 1942년 가을까지 워치만 니가 전한 메시지들에 대한 가장 완전한 기록을 제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무료 도서 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