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과 성경의 비밀이 열립니다!

네 가지 새로운 것들
August 25, 2021
신앙 도서 무료증정
September 5, 2021

인생과 성경의 비밀이 열립니다!

원하시는 분께 신앙 도서를 무료로 증정합니다.

미국의 저명한 기독교 저널인 ‘크리스쳐니티 투데이’(Christianity Today) 는 워치만 니를 이십 세기에 가장 영향력 있는 그리스도인 100인 중 한 사람으로 추대했습니다. 

  영국 옥스포드 대학에서 신학을 공부하였고 현재 영국에서 가장 큰 기독교 방송국의 CEO인 피터 케리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워치만 니는 중국의 요한 웨슬리이며 그의 (영적) 유산은 오늘날 … 계속적으로 번창하고 있습니다. 그의 동역자인 위트니스 리는 그 유산을 지속하고 또한 지경을 넓혀서 서구와 6개 대륙 전체에 도달하게 하였습니다.  한국복음서원은 이 시대 주님에 의해 크게 쓰임 받은 두 사역자, 워치만 니와 위트니스 리의 대표 저작 여덟 권을 선정하여 미주에 사는 분들에게 무료로 증정하기로 하였습니다. 이 신앙 도서들을 통해 인생과 성경의 비밀을 만나 보십시오.

[무료 도서 신청 방법 2가지]

  1. 웹사이트를 통한 신청:

(1) HighPeakTruth.org 에서 “무료 도서” 메뉴를 클릭하세요.

(2) 각 책 소개 아래에 나오는  “무료 도서 신청하기” 를 누르시고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1. 전화나 이메일로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한 번에 한 권만 신청해 주세요.)

전화: 707-440-3412

이메일: highpeaktruth12@gmail.com

 

<만유를 포함하신 그리스도>

<만유를 포함하신 그리스도>는 이스라엘 자손이 상속받은 땅이 신약의 믿는 이들의 유산이신 그리스도에 대한 완전한 예표라는 것을 보여 준다. 이 책을 통하여, 하나님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하나님의 영원한 목적을 이루기 위해 매일 그리스도를 좋은 땅으로 체험하고 누리기를 소망한다.

 

<생명의 인식>

<생명의 인식>은 거듭남에서 시작해서 생명의 내적인 감각을 아는 데에 이르는, 생명으로 인도하는 노정을 밝혀 준다. 이 책은 그리스도를 참되게 체험하기 위한 기초를 놓아 줄 것이고, 이 책의 자매서인 <생명의 체험>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입문서의 역할을 해 줄 것이다.

 

<영광스러운 교회>

<영광스러운 교회>는 창세기 2장의 하와, 에베소서 5장의 아내, 요한계시록 12장의 여인, 요한계시록 21장과 22장의 신부로 언급된 교회의 예표를 다루고 있다. 각각의 예표를 다루면서 워치만 니는 하나님의 영원한 목적을 이루기 위해 교회가 받은 높은 부르심을 제시한다.

 

<하나님의 경륜>

<하나님의 경륜>은 하나님께서 교회 안에서 그분의 완전한 표현을 얻기 위해 그분 자신을 사람 안으로 분배하기를 원하신다는 것을 밝혀 준다. 또한 신성한 삼일성의 움직임을 분명하게 보여 주며, 믿는 이들이 하나님의 영원한 계획을 이루기 위해 그분과 협력하는 실지적인 길을 제시한다.

 

<정상적인 그리스도인의 생활>

<정상적인 그리스도인의 생활>은 많은 믿는 이들이 영적 성장의 정상적인 노정을 가도록 긴 시간 동안 큰 도움을 주었다. 이 책은 주님의 보배로운 피의 능력에 대해 말하며, 믿는 이들이 매일 주님 자신을 살아 내고 누리는 생활을 하게 하는 그분의 십자가의 효능을 보여 준다.

 

<그리스도인 생활을 위한 기본 요소> 제1권

<그리스도인 생활을 위한 기본 요소> 제1권은 구원에 관한 하나님의 계획이 “인생의 비밀”이라고 말하며, 그리스도인을 위한 기본적인 몇 가지 체험들을 상세히 다룬다. 그리고 그리스도인 생활의 근본적인 열쇠인 ‘사람의 영 안에서 그리스도를 체험하는 것’을 제시해 준다.

 

<그리스도인 생활을 위한 기본 요소> 제2권

<그리스도인 생활을 위한 기본 요소> 제2권은 건강한 그리스도인 생활의 세 가지 기본적인 요소들-주님과 시간을 가지는 것, 단순한 방식으로 주님을 접촉하는 것, 그분 안에서 깊이 있게 성장하는 것-이 제시되어 있어 하나님에 대한 깊고 감추어진 체험 안으로 안내해 줄 것이다.

 

<그리스도인 생활을 위한 기본 요소> 제3권

<그리스도인 생활을 위한 기본 요소> 제3권은 믿는 이들에게 영적 양식을 공급하여 주님 안에서 성장하게 하며, 하나님의 생명이 운행하여 합당한 생활을 하도록 돕는다. 그 결과 다른 믿는 이들과 하나님의 단체적인 표현인 교회로 건축되게 하는 체험을 상세하게 다루고 있다.

전화: 707-440-3412
이메일: highpeaktruth12@gmail.com

본 내용의 PDF 형식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려면 클릭하세요.

 

 

 

Comments are closed.